카테고리 없음

[분당 야탑역 마사지] "리프레시 아로마" 서혜부까지 스웨디시 중독

마돈나클럽 2022. 2. 24. 11:54

야탑역으로 데이트나가면 늘 주차가 문제잖아요~ 하지만 리프레시아로마 받으러오시면 2시간이나 무료주차가 되기때문에, 주차걱정은 넣어두셔도 됩니다^^ ​ 리프레시는 남녀공용 건전샵이예요 게다가, 요즘 코로나사태로 출입구 들어서자마자 직원분들이 열체크를 해주십니다. 물어보는것도 친절하게 잘 알려주시고, 손소독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.

 

아로마오일을 제가 선택할수 있습니다. 저는 베르가못으로 선택했어요
이제 프라이빗한 분위기의 개별실 안내를 받고 들어갔습니다. 커텐이 아닌 문형태라 너무 좋았어요 편안한 분위기의 베드와 알맞은 온도와 습도가 제 마음을 안락하게 해주었어요 베드만 봐도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그런느낌이 들었습니다.

여분의 수건과 물티슈 그리고 티슈, 충전케이블선까지 꼭 우리집 내방에 와있는 기분이었어요

뭐랄까... 퇴근하고 이제 내 침대에 누워있는 그런 포근한느낌이랄까요?!!

리프레시 아로마에서는 마사지받기전 먼저 샤워를 하게됩니다. 칫솔, 치약, 샴푸, 린스, 스폰지, 바디워시 그리고 깨끗한 수건등이 준비되어있구요 내부는 물기 한방울도없이 엄청 깨끗하고 수시로 관리되어지고 있다는 느낌을 받게되었어요
다 마무리되니, 직원분께서 우리의 신발을 가지런히 준비해주셨어요 주말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피곤한기색 하나도없이 친절하게 그리고 시원하게 마사지를 해주셔서 얼마나 고마운지 몰라요~!! ​ ​ ​ 나가기전 무료주차2시간 꼭 체크하시구요 1층과 2층에는 맛집도 많이 있더라구요. 마사지후에 먹는 음식은 얼마나 맛있는지.... 안먹어본사람은 모릅니다!!ㅎㅎㅎ ​ ​ 야탑역 리프레시아로마에서 "스웨디시" 마사지 즐기면서, 지친내몸에게 특별한 선물을 해주세요^^

리프레쉬 바로가기 마돈나 마사지​

https://madona.co.kr/bbs/board.php?bo_table=shop&wr_id=1750&back=%2Fbbs%2Fboard.php%3Fbo_table%3Dshop%26keyword%3D%25EB%25A6%25AC%25ED%2594%2584%25EB%25A0%2588%25EC%2589%25AC 

 

분당리프레쉬,분당스웨디시,분당아로마,분당테라피,분당아로마,분당타이,분당로미로미,분당슈

분당 야탑[리프레쉬]스웨디시

madona.co.kr